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쇼핑몰같은 사이트에서 핸드폰으로 물건을 살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소액결제이고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하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이용 금액을 다음달 청구될 때 한 번에 지불해야 하므로 과도한 금액을 현금화하면 나중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상환 계획을 잘 세우셔서 급한돈 해결 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부족하다면 나우상품권 홈페이지 질문 & 답변 메뉴의 게시글들도 읽어보세요. 물론 직접 상담 전화나 카톡을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주셔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되어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